설립자 인사말

HOME > ABOUT ESMOD > 설립자 인사말 서브메뉴열기닫기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과정,
전 세계 유일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갖춘 에스모드 서울

국제적인 패션감각을 갖춘
창조적인 패션인재를 양성하는 에스모드 서울에서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마음껏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교장 신정숙

세계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패션스쿨 에스모드 파리의 명성을 잇는 에스모드 서울은 1989년 개교 이래 한국 패션교육계를 선도해 왔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패션교육 기관이라는 사명을 안고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를 양성해 온 에스모드 서울은 프랑스 파리를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 21개 분교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가진 세계 유일의 패션교육 기관으로, 매년 국제회의와 국제쇼를 개최하고 분교간 공동 프로젝트 및 국제 심포지엄, 교수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며 인터내셔널 패션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실무에 강한 프로페셔널 디자이너 양성기관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에스모드 서울은 국내 패션교육 기관으로는 유일하게 3학년 과정에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란제리 등 세분화된 전공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실무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교수진의 열정적인 1:1 수업 지도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또한, 패션업계의 실무 작업방식을 토대로 구성된 프랑스 본교의 커리큘럼을 도입, 패션디자인(스틸리즘)과 패턴디자인(모델리즘)을 병행하는 체계적인 3년간의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 밀착형 교육으로 졸업 후 실무에 곧바로 투입이 가능한 디자이너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성장한 천구백 여명의 졸업생들은 국내외 패션산업 현장에서 크리에이터, 내셔널 브랜드 디자이너, 패터너, MD, VM, 패션 홍보전문가, 스타일리스트, 잡지사 에디터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최고 권위의 패션디자인 콘테스트에서 놀라운 수상 기록을 보이며 에스모드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에스모드 서울은 미래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한계를 극복하며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을 위한 곳입니다. 창조와 혁신의 21세기를 선도하는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은 여러분 미래의 꿈을 설계하는 최고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에스모드 서울 5대 교장
신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