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PRESS

JUUN.J at BOONTHESHOP Men by ARENA

  • 작성일2008.03.14
  • 조회수4853

두 시즌 연속 성공적인 파리컬렉션을 치룬 정욱준(2기) 동문의 작품이 3월 13일부터 30일까지 청담동 분더샵 맨에 전시된다.

지난 08S/S 파리 맨즈 컬렉션에서 ‘해체’라는 주제로 트렌치 코트의 정형화된 스타일을 해체하고 변형하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주목받은 정 동문은 지난 1월 0809F/W 컬렉션에서 ‘구조의 재구성’이란 주제 아래 그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파리 패션계에 각인시킨바 있다.

‘트렌치 코트의 개체분화’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두 차례에 걸친 정 동문의 파리 컬렉션 작품 중 일부가 전시될 예정이다.

정욱준 동문은 그만의 독창적인 컨셉과 숙련된 솜씨를 바탕으로 트렌치 코트라는 아이템을 다양한 각도로 재해석한 새로운 코트와 재킷, 팬츠 등 15벌을 전시한다.

이번 ‘트렌치 코트의 개최분화’ 전시는 남성매거진 아레나 창간 2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행사로, ‘아레나’를 상징하는 아이콘인 트렌치 코트를 가장 독창적으로 표현할 패션디자이너로 정욱준 동문이 선정되었다.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편집매장이자 세계적인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소개하는 인큐베이터 역할을 해온 ‘분더샵 맨(BOONTHESHOP Men)에서 이번 전시를 위해 매장을 내주고 행사 전반을 후원하고 있다.

정 동문의 전시는 3월 13일부터 30일까지 청담동 분더샵 맨 매장에서 평일 오전 11시~오후 8시,주말 정오~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전시 후 정 동문의 Juun.J 브랜드는 분더샵 맨에 입점하게 된다.


■ 전시문의 : 3445-2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