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개교 25주년 기념 ESMOD INTERNATIONAL T-SHIRT DESIGN CONTEST

  • 작성일2014.11.17
  • 조회수12957


에스모드 서울은 개교 25주년을 기념해 에스모드 인터내셔널 분교가 참여하는 'ESMOD INTERNATIONAL T-SHIRTS DESIGN CONTEST'를 개최했다.

25라는 숫자를 모티프로 티셔츠를 디자인하는 이번 프로젝트에는 파리, 베를린, 오슬로, 리옹, 도쿄, 자카르타, 뮌헨 등 16개 분교에서 총 574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에스모드 서울 스틸리즘 교수들의 1차 도팅 심사와 2차 디렉션 심사를 거쳐 총 10개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대상은 25라는 숫자와 투명도가 다른 컬러블록을 가지고 디자인한 에스모드 오사카의 쇼헤이 이시가미(Shohei Isigami) 학생에게 돌아갔다.

금상은 포스트잇의 모양에서 출발, 에스모드 서울의 대표색인 그린을 이용해 티셔츠를 디자인한 에스모드 서울 2학년 김나연 학생에게 수여되었다. 김나연 학생은 "25라는 숫자를 종이로 잘라 한 장 위에 다른 한 장을 놓고 그것이 포스트잇처럼 떨어지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포토샵으로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지난 10월 베를린에서 열린 에스모드 인터내셔널 분교장 회의 기간 중 열렸으며, 대상을 수상한 에스모드 오사카 쇼헤이 이시가미 학생에게는 상장과 함께 에스모드 서울 박윤정 이사장님이 수여하는 상금 500유로가, 김나연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유로가 수여되었다. 이외에도 은상과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유로, 100유로, 6명의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에스모드 서울의 기념품이 수여되었다.

대상작은 대량생산 되어 11월 14일 개교 25주년 행사에 참석한 한국 패션업계 VIP에게 기념품으로 증정되었으며, 이 날 행사 진행요원이었던 에스모드 서울 재학생들은 금상 수상작 티셔츠를 착용하였다.


에스모드 서울 개교 25주년 기념
ESMOD INTERNATIONAL T-SHIRT DESIGN CONTEST 수상자

대상     에스모드 오사카 Shohei Isigami
금상     에스모드 서울 김나연
은상     에스모드 리옹 Jade BRUN
동상     에스모드 파리 Lovisa Sandrine Malmberg GOMIS
장려상  에스모드 리옹 Manon GUIGNIER
             에스모드 도쿄 Kawai KENSEI
             에스모드 서울 김단비
             에스모드 뮌헨 Leni LANDSGESELL 
             에스모드 쿠알라룸푸르 Eng Xiao Feng
             에스모드 루베 Rachel CARPENT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