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 x 퀸마마 마켓 '콜라보 리미티드 컬렉션' 팝업展 성황리 마무리

  • 작성일2016.07.11
  • 조회수13007
 
에스모드 서울과 어반 그린 라이프 스타일 샵 '퀸마마 마켓'의 <콜라보 리미티드 컬렉션 展>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도산공원에 위치한 퀸마마 마켓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됐다.
 
컬렉션 展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된 작품 중 퀸마마 마켓의 컨셉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81점을 선정해 진열, 판매한 팝업 행사로, 행사 마지막날까지 완판에 가까운 행진을 올리며 총 5,998,000원의 매출을 올렸다. 
 
행사장에 방문한 회사원 정OO(25)양은 "패션스쿨 2학년 학생들의 작품이라는 사실이 무척 놀랍다. 의류, 가방, 라이프 용품까지 컨셉과 아이디어, 퀄리티가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더 뛰어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에스모드 서울과 퀸마마 마켓의 콜라보 워크숍은 퀸마마 마켓이 추구하는 힐링과 슬로우 라이프를 주제로 12개 브랜드, 381점의 패션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지난 7월 5-6일에는 에스모드 서울에서 전시와 원데이 팝업마켓을 통해 컬렉션 제품을 판매했다.
 
한편, 에스모드 서울 2학년 학생들은 매년 기업이나 브랜드, 디자이너와의 워크숍을 통해 상품을 기획, 전시하거나 자체 제작한 브랜드를 론칭해 직접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자체 12개 브랜드를 론칭해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 공개,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O2O 방식의 행사를 개최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