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OD NEWS
2022학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
- 작성일2022.08.29
- 조회수2663
![]() |
8월 29일, 2022학년도 2학기 에스모드서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렸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에스모드 서울 박윤정 이사장, 고은경 대표, 홍인수 교장 및 재단법인 에스모드서울재단 김동건 이사장, 동동재단 정석명 이사장, (주)픽스쳐 패브리케이션 김경오 대표, 그리고 에스모드 서울 교직원과 이번 학기 장학생들이 참석했다.
에스모드서울재단은 매학기 학생들의 성적, 출결사항, 학교생활 참여도,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장학생을 선발하여, 재능있는 학생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학기에는 역대 가장 많은 학생들이 장학생 모집에 신청한 가운데, 선발된 장학생 총 34명에게는 150만원부터 전액 등록금까지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1,2,3학년 평균성적이 가장 우수한 3학년 학생에게 수여되는 '에스모드서울재단 성적 최우수 장학금'과 '송원 장학금'은 3학년 박유나 학생과 최성우 학생에게, 1,2학년 평균성적이 가장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되는 '박윤정 최우수 장학금'은 이정재 학생에게 돌아갔다.
등록금 전액장학금인 송원장학금을 받은 3학년 최성우(남성복 전공) 학생은 "인생의 목표를 내 자신의 성공이라고만 생각하고 있던 내게 장학금은 한단계 위의 목표를 만들어주었다."며, "이제는 나만을 바라보는게 아닌 누군가를 도우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이 되는 것이 진정한 삶의 가치라는 것을 깨달았고, 사랑을 베풀고 나눔을 실현하며 살아아겠다."는 감사와 포부를 밝혔다.
김동건 이사장과 동동재단 정석명 이사장은 "더 많은 장학금을 주지 못해 늘 미안하다. 오늘 여러분들이 표현한 감사의 마음이 훗날 후배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큰 그릇의 마음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고, (주)픽스쳐패브리케이션 김경오 대표는 논어의 자한 편에 나오는 '세한연후지송백지부조(歲寒然後知松栢之不彫)' 글귀를 인용하며, "날이 추운 뒤에야 소나무 잣나무가 시들지 않음을 알게되는 것처럼, 누구나 어려운 시기를 만나지만 그런 때일 수록 더 버티고 견뎌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 에스모드 서울은 1년에 2회, 매 학기마다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기탁을 원하시는 분은 재단법인 에스모드서울재단 전화 (02)511-7471 (내선 302) 또는 메일 donation@ycpark-foundation.or.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장학생
박윤정 최우수 장학생 2학년 이정재
박윤정 우수 장학생 3학년 강다인, 2학년 추소은
에스모드서울재단 성적 최우수 장학생 3학년 박유나
에스모드서울재단 장학생 3학년 박세민, 1학년 김유정, 1학년 장다훈
이건장학생 3학년 김경원
혜선 장학생 3학년 신수아
지인 장학생 2학년 조정훈
보라 장학생 1학년 권지혁
자영 장학생 2학년 손현우
동동재단 장학생 3학년 노강민, 3학년 정주원
(주)픽스쳐 패브리케이션 드림 장학생 3학년 윤아침, 1학년 김승희
지가 장학생 1학년 조영민
니꼴라 장학생 2학년 조준식
마리아 장학생 1학년 박혜진
율산 장학생 3학년 이준화
재정 장학생 1학년 최연우
한영장학생 2학년 최호윤, 2학년 김현겸
일정 장학생 2학년 하유진
유순덕 장학생 3학년 노영석
루비나 장학생 1학년 이건오
록원 장학생 1학년 전윤주
송원 장학생 3학년 최성우, 3학년 구민준, 3학년 윤지환
OSOI(오소이) 장학생 3학년 우형신, 3학년 임현빈
에스모드서울 교직원 장학생 2학년 조수연, 1학년 박희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