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ODIANS NEWS
정욱준 동문, ALO X Juun.J‘ 아이웨어 출시
- 작성일2011.05.20
- 조회수9310
준지 정욱준 동문(2기)이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인 ALO(알로)와 콜라보레이션해 ‘ALO X Juun.J‘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ALO X Juun.J(알로 바이 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정욱준 동문의 2011-12 F/W 파리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정 동문은 자신의 여덟 번째 파리 컬렉션의 주제였던 ‘Overlay’에 맞도록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한 안경을 디자인했다. 안경테의 위 라인은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아래 부분은 스틸 소재를 써서 미래적이며 아방가르드하게 표현했다. 안경의 클래식한 선을 살리면서도 섬세하게 변형해 전혀 새로운 안경 디자인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ALO X Juun.J’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ALO 가로수길점에서 열린 쇼케이스 행사에서 정욱준 동문은 “시력 보완이나 눈 보호 등의 기능적 요소만으로 안경을 보는 통념을 버려야 한다. 안경은 라이프 스타일을 함축한 패션 아이템이다”라며 “‘준지’의 유니크함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클래식하지만 진보적인 아이웨어를 디자인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리 컬렉션 런웨이에서 선보였던 디자인 외에도 웨어러블하게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추가되어 출시되었다. ‘ALO X Juun.J’는 각 제품에 고유번호가 부여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ALO 가로수길점, ALO 명동 중앙로점 등 국내 ALO 전 매장과 뉴욕, 밀라노, 런던 등 해외 유명 편집 매장에서 5월 21일 전세계 동시 판매된다.
☞ Juun.J 2011-12 F/W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ALO X Juun.J’ 사진과 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