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정욱준 동문, 제일모직 니나리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 작성일2012.01.15
  • 조회수8112

정욱준 동문(2기)이 제일모직 '니나리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상무로 영입되었다. 정 동문은 지난 9월 15일부터 제일모직에 출근해 2011 S/S 니나리치 남성복과 액세서리 컬렉션 등 업무를 시작했고 2012 F/W 컬렉션부터 브랜드 디렉팅 및 디자인에 본격 관여하게 된다.

그 첫 번째 시도로 「니나리치 바이 준지」라는 타이틀로 네 가지 스타일의 아우터 컬렉션을 내놓았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완벽한 테일러링과 자신만의 감수성을 입힌 정욱준 동문의 아이디어에 프렌치 감성을 담은 니나리치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정 동문은 제일모직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출신 디자이너를 후원하는 'SFDF(삼성패션디자인펀드)'에 3번 연속 선정된 것을 인연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오다 이번에 역량을 인정받고 전격 영입됐다. 정 동문은 지난 시즌, ‘빈폴’ 남성라인 백팩을 디자인 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고 이번 F/W 시즌에는 빈폴 여성 라인과 콜라보레이션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백을 출시한 바 있다.

정욱준 동문 영입으로 제일모직의 남성복 디자인력이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정 동문이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이고 있는 「JUUN.J 컬렉션」 라인을 강화해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