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 NEWS

3학년 운드라, 이스쿨 데님콘테스트 디지털 프라이즈 1위!

  • 작성일2018.11.06
  • 조회수7773
 
국제 패션콘테스트인 이탈리아 데님어워드 ISKOOLDENIM(이스쿨데님)에서 지난 7월 3학년 임재하 학생이 최고작품상을 수상한데 이어 11월 5일, 대회 마무리를 알리는 디지털 프라이즈 부문에서 3학년 운드라(UNDRAA) 학생이 가장 많은 득표를 하며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 프라이즈 부문은 최종 결선진출작인 20개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개의 작품에 온라인 투표하는 방식으로, 10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2주간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운드라 학생은 'No more confinement'라는 제목으로 23.8%에 달하는 높은 득표율을 선보이며 1등에 랭크됐다. 해당 작품은 여성들이 특정한 제약에 갇혀있지 말고 변화를 주도하고 혁신을 이끌어 자유로운 분위기, 더욱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모색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1등을 수상한 운드라 학생에게는 Reflex Digital Camera와 데님 패브릭 50m가 제공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미국, 이탈리아, 영국, 핀란드, 일본, 중국 등의 패션스쿨 재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최종 20명이 결선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대한민국에서는 에스모드 서울 참가가 유일하다. 
 
한편, 운드라 학생은 몽골 출신으로 2016년 에스모드 서울에 신입학 했으며, 현재 3학년에서 란제리를 전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