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SMOD NEWS

에스모드 서울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소식

ESMODIANS NEWS

에스모드 서울 & 커밍스텝, 2016년 봄 상품 콜라보 진행

  • 작성일2016.05.02
  • 조회수7272
에스모드 서울이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커밍스텝'과 2016년 봄 상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본교 25기 여성복 전공 권윤성, 김나라 졸업생의 졸업작품을 커밍스텝의 컨셉과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을 수정, 개발해 제작한 것. 셔츠, 티셔츠, 원피스, 탑, 팬츠 등의 아이템은 커밍스텝의 품평회를 거쳐 총 9개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권윤성 졸업생의 작품은 쿠바의 괴짜스런 할머니로부터 영감을 받아 빈티지하면서도 강한 색감을 활용해 알록달록 재미있게 레이어링한 아이템으로, '내가 오늘 최고 멋쟁이야' 라고 말하는 자유로운 에너지의 그녀 Lola를 표현했다. 김나라 졸업생은 70년대 니트패션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단순 도형의 반복적 복고패턴을 활용해 니트 폼폼이, 링뜨기 등 장난적인 요소를 담아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컬러에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조합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의 한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들이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을 예상했다. 
 
에스모드 서울 신정숙 교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해 졸업작품 심사에 참여한 커밍스텝 관계자가 본교 졸업작품의 크리에이티브함과 완성도를 높이 사 커밍스텝의 선 제안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패션업체 실무 경험이 있는 교수진의 지도를 받은 에스모드 서울 학생들의 작품은 기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모드 서울과 커밍스텝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커밍스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상품에는 'ESMOD SEOUL' 택이 부착돼 있다.
 
한편, 이번 커밍스텝 봄 상품 컬렉션 뮤즈로는 떠오르는 차세대 모델 안아름이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커밍스텝은 미란다커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모델들과의 광고촬영을 진행해왔으며, 국내 모델은 이번이 처음이다.